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알림마당

알림마당

『AI+콘텐츠 융합 프로젝트 기반 인력양성 프로그램 운영』제안서 제출안내 공고

  • 작성일2022.08.02 08:35
  • 조회수1,273
  • 접수기간 2022.08.02 ~ 2022.08.22

 

AI+콘텐츠 융합 프로젝트 기반 인력양성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제출안내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AI+콘텐츠 융합 프로젝트 기반 인력양성 프로그램 운영

.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2022. 12.16.

. 추정금액 : 297,000,000(추정가격270,000,000, 부가가치세27,000,000)

.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2. 계약 및 낙찰방법

. 계약방법 : 일반(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낙찰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제

1)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

2)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3. 입찰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한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있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 따릅니다.


4. 공동수급체(공동이행방식) 구성 가능, 단독입찰 가능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공동으로 계약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면허허가신고등록 등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다만, 분담하여 이행하는 경우에는 분담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면허·허가·등록·신고 등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는 대표사 포함 3인 이하의 범위에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 이상으로 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상호 협의하여 공동수급체 대표자를 선임하되, 입찰공고 등에서 요구한 자격을 가장 우수하게 갖추고 출자비율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동일한 입찰계약 등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참가해서는 아니 됩니다.

. 공동수급체를 입찰 전에 구성하여야 하며, 공동수급협정서를 입찰서 제출시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또한, 공동수급표준협정서(제안요청서 서식 참조)는 입찰참가신청서류와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출자비율분담내용에 따라 실제 계약이행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착수시까지 구성원별 출자비율분담내용에 따른 공동계약이행계획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5. 제안 공모일정

. 제안요청서 교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입찰공고 시 첨부된 제안요청서의 서식을 다운받아 사용

. 제안서 제출 마감

입찰참가신청 및 기술제안서 제출

1) 일 시 : 2022. 8.23.() 14:00~17:00

평가위원 추첨 : 2022. 8.23.()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할 때 추첨

2) 장 소 : 광주광역시 남구 송암로 60 광주CGI센터 진흥원동 3층 운영사무실

담당자 이수영 ((062) 610-9575)

3) 제출방법 : 방문 제출(우편 및 택배접수 불가),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4) 제출서류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11장 입찰유의서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는 원본을 제시하거나 사본에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입찰참가신청서에 사용한 인장(이하 사용인장이라 한다)을 날인하여 제출해야 함.

) 입찰참가신청서류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제2호 서식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인감증명서)

인감도장(사용인장계 제출 시 사용인장) 지참

법인등기부등본 각 1

확약서별지 제3호 서식

청렴계약 이행각서 1별지 제4호 서식

(공동수급체 구성시)공동수급표준협정서 사본 1별지 제12호 서식

 

) 제안서평가 관련 제출서류

제안서 원본 1, 제안서 사본 7, USB 1(발표자료 수록)

제안서 원본 1부에만 업체명 표기,

제안서 사본 7부 및 USB에 수록하는 발표자료에 제안사를 알 수 있는 부분 삭제

일반현황 및 연혁별지 제5호 서식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수행실적별지 제6호 서식】【별지 제7호 서식 - 실적증명서(, 민간회사의 실적은 세금계산서 사본,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추가로 첨부하여 실적증명서 제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4조제1항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9조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자료제공을 받은 관련협회 포함)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증명서류를 제출해야 함.

용역수행 조직도 및 참여인력 총괄표, 참여인력 이력사항별지 제8호 서식】【별지 제9호 서식- 4대사회보험 자격득실확인서(혹은 경력증명서) 등을 첨부하여 4대사회보험가입증명서류 제출

신인도 평가관련 증빙자료 - 행정처분 확인서별지 제10호 서식제출

그밖에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서류

과업설명은 제안요청서로 갈음

가격제안서 : 비예가방식, 전자제출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서 전자로만 제출 가능함.

1) 기 간 : 2022. 8.19.() 10:00~2022. 8.23.() 10:00

2) 장 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제출

상대상자는 협상 시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됨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최종낙찰자가 부가 가치세 면세자인 경우 투찰금액(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체결함

. 제안서 평가

1) 기술제안서 평가 : 2022. 8.25.() 14:00(제안요청서 참조,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2) 가격제안서 평가 : 2022. 8. 23.() 11:00 / 입찰집행관 PC

가격평가는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기술제안서 평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실시(일정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음)

. 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발표 : 제안서(기술제안서, 가격제안서) 종합평가 후 발표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명시된 입찰참가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 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에 따라 우리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협상순위의 선정 및 협상절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3조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따릅니다.

. 협상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 가격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예정가격을 작성한 경우에는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 협상대상자는 협상 시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최종낙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세자인 경우 투찰금액(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체결함

.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의 평가방법, 평가기준 등 구체적인 사항에 관하여는 별첨의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착수계 제출 이후 2주 내로 최종적으로 내용이 확정된 최종수행계획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입찰(제안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42조 등에 따릅니다.

 

9. 청렴계약제 시행

. 우리원에서는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이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에 의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할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제안서 제출)시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과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를 제출할 때는 접수증을 교부받아야 하며, 각 제안자별 제안서 제출은 1으로 제한하며(복수제출 금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고, 계약체결 후 대금청구할 때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되는 광주광역시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가격투찰(전자입찰) 시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1. 문의사항

. 제안서 작성과 기술평가 : 인재양성팀 이수영 ((062) 610-9575)

. 가격평가와 계약체결 : 재무회계팀 김지희 ((062) 610-2423)

. 전자입찰(가격제안서) 이용안내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20227

 

재단법인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재무관

첨부파일
  • hwp 첨부파일 공고문.hwp (32KB / 다운로드 68회) 다운로드
  • hwp 첨부파일 제안요청서.hwp (144KB / 다운로드 76회) 다운로드
  • hwp 첨부파일 입찰 유의서.hwp (49KB / 다운로드 58회) 다운로드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평균 4.64 11명 참여

0/100

입찰공고 QR코드 https://www.gicon.or.kr/menu.es?mid=a10205000000

  • 광주광역시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 문화체육관광부
  • 아시아문화중심도시 광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nipa정보통신산업진흥원
  • 산업통상자원부
  • 방송통신위원회
  • KCA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 한국저작권위원회
  • 국민권익위원회
  • Biz info기업마당
  • 클린아이 잡플러스
  • 광주복지플랫폼
  • 광주전남지역혁신플랫폼